본문 바로가기
재테크뽀개기/Lv.1 게릴라

16. [#리브메이트이벤트] bhc 골드킹 1천마리 즉석추첨 이벤트

by 쬬레비 2020. 12. 18.


안녕하세요, 쬬레비입니다-!

긴급으로 물어온 이벤트에요.
오늘의 퀴즈를 풀러갔는데 치킨 이벤트중이어서 저는 빠르게 탈락하고 이벤트 공유드립니다ㅋㅋㅋ


아무것도 없이 그냥 리브메이트 앱에서 치킨 뽑기 도전만 누르면 바로 결과가 나와요ㅋㅋㅋ
전 바로 탈락..!8ㅅ8
괜히 치킨만 먹고싶어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
몇분 안걸리니까 다덜 앱 켜서 도전해보세요.
참고로 오늘 16시부터 18시까지만 응모가 가능하다고 하니 어서 도전하셔야 합니당

그롬 전 이만 안뇽~

댓글